신세계면세점 재고 면세품,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로 판다

입력 2020-08-18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슈퍼모델 이선진이 방송 진행…시계·뷰티 디바이스 즉시 구매 가능

▲라이브커머스 전문 플랫폼 '그립' 앱을 이용하는 장면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라이브커머스 전문 플랫폼 '그립' 앱을 이용하는 장면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재고 면세품을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은 19일 오후 8시부터 90분 동안 라이브 커머스 전문 플랫폼 ‘그립(GRIP)’과 손잡고 면세품 내수 판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실시간 방송으로 자유롭게 소통하는 국내 최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7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80만 건, 라이브 방송 수 2000회를 넘어섰다.

신세계면세점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따라 비대면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자 그립과 손잡고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기획했다. 소비자들은 스마트폰에 그립 앱만 설치하면 손쉽게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고, 제품 수령도 출국과 상관 없이 바로 가능하다.

이번에 판매하는 품목은 △스웨덴 명품 스킨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포레오(FOREO)'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파(ReFa)’ △톰포드, 생로랑 선글라스 등 면세 인기 제품으로 면세가 대비 약 3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방송은 슈퍼모델 이선진이 진행한다. 이선진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시연하며 제품 정보를 라이브 영상으로 생생하게 소개하고,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답변할 예정이다. 또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다양한 플랫폼이 대거 등장하고 있고, 소비자들은 빠르게 적응하고 있다”라며 “신세계면세점은 시대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더 나은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790,000
    • +0.14%
    • 이더리움
    • 4,785,000
    • +4.57%
    • 비트코인 캐시
    • 742,000
    • +11.83%
    • 리플
    • 2,153
    • +7.38%
    • 솔라나
    • 361,700
    • +2.41%
    • 에이다
    • 1,529
    • +21.74%
    • 이오스
    • 1,088
    • +14.53%
    • 트론
    • 303
    • +9.78%
    • 스텔라루멘
    • 641
    • +54.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900
    • +9.32%
    • 체인링크
    • 24,250
    • +15.81%
    • 샌드박스
    • 572
    • +18.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