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는 31일까지 온라인에서 롯데 국민행복카드 발급 시 선물 6 종이 담긴 베이비기프트박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코베 홈페이지나 앱에서 롯데 국민행복카드를 신규 발급하면 아기목쿠션, 손수건 10 종, 유아내의, 아기모자, 식기세트, 물티슈가 담긴 베이비기프트박스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코베몰 가입 후 제품 구매시 롯데 국민행복카드로 결제하면 코베몰 포인트를 증정한다. 국민행복카드는 단태아 60만원, 다태아 100만원을 임신ㆍ출산 진료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정부가 제공하는 바우처 카드로 임산부라면 임신초기에 발급받을 수 있는 카드이다.
기존 진료비에 한정돼 있던 사용범위에서 7월부터 임신 출산 진료비의 부담완화를 위해 임신ㆍ출산과 관련된 진료비 및 처방된 약제 및 치료재료 구입비로도 국민행복카드 사용이 가능하도록 확대됐다. 단, 1 세미만 영유아나 임산부의 일반약, 건강기능식품 구입은 국민행복카드 사용이 불가하다.
코베 관계자는 “보육비 지원부터 의료, 쇼핑, 통신, 도시가스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힘이 되어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출산준비에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데, 코베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혜택은 내달 17 일에 제공될 예정이며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코베 공식 홈페이지 또는 코베 앱 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