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25일 75% 할인 판매”

입력 2020-08-24 08: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글라스락 브랜드데이’ (사진제공=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브랜드데이’ (사진제공=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가 네이버 쇼핑에서 이달 25일 단 하루 동안 ‘글라스락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브랜드 최초 커머스 방송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25일 삼광글라스에 따르면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코로나19로 집밥 준비가 늘어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한 것이다. 브랜드데이 기획전에서는 올해 상반기에 인기가 높았던 제품들을 25일 단 하루만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여름철 신선한 보관을 위해 꼭 필요한 유리 밀폐용기 아이템인 ‘글라스락 퍼플 에디션’ 2조 및 3조 세트를 최저가에 판매하고, 김치냉장고에 색ㆍ냄새 배임 없이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한 ‘글라스락 핸디형’ 제품 모음전을 실시한다.

그 외 한국인 집밥 문화에 맞는 양념 소스 보관 유리용기 세트, 밑반찬 보관에 유용한 원터치 캡 방식의 ‘글라스락 이지오픈용기’ 세트 판매도 진행한다.

이날 저녁 8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글라스락 최초 커머스 방송을 실시한다. 라이브 방송은 ‘글라스락, 요리를 도와줘! 렌지쿡 용기’ 주제로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삼광글라스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과 댓글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328,000
    • -0.7%
    • 이더리움
    • 4,044,000
    • -0.83%
    • 비트코인 캐시
    • 494,500
    • -2.27%
    • 리플
    • 4,096
    • -1.94%
    • 솔라나
    • 285,400
    • -2.93%
    • 에이다
    • 1,162
    • -2.43%
    • 이오스
    • 953
    • -3.64%
    • 트론
    • 367
    • +3.09%
    • 스텔라루멘
    • 518
    • -2.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300
    • -0.42%
    • 체인링크
    • 28,280
    • -1.57%
    • 샌드박스
    • 592
    • -1.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