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쿡, 협업 프로모션 진행할 외식 프랜차이즈 모집

입력 2020-08-24 08:44 수정 2020-08-24 08: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하우스쿡이 9월말까지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들과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국가대표 브랜드 K 제품으로 선정된 조리정수기를 외식 매장 할인 설치를 지원하는 것이 주 내용이다.

기간은 9월말까지로 협업 희망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는 E-mail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지난 6월 리뉴얼한 조리정수기는 기존 기능에 더해 요리별 특성에 맞게 적합한 기능성, 편리성 강화를 핵심으로 했다.

지난 4월 국가대표 브랜드 K에 선정 된 하우스쿡의 조리정수기는 ‘라면조리기’, ‘즉석라면조리기’로 알려져 있지만 정수기로도 사용 가능하다.

현재 국내선 하우스쿡 조리정수기만이 정수기, 인덕션 멀티로 사용할 수 있다.

간편 조작과 편리성, ‘정수기+인덕션’ 기능이 가장 큰 장점으로 사용자 편의성이 높다. 평소엔 정수기로, 요리할 땐 인덕션으로 사용한다. 또, 정수된 물이 87℃ 온도로 끓여져 있어 라면과 국, 전골 요리 등 뜨거운 음식을 빠르게 조리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외식 프랜차이즈와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준비 됐다. 하우스쿡 조리정수기는 초보도 쉽게 운용할 수 있다. 또, 정수기+인덕션 기능이 결합 돼 주방 인테리어 비용도 크게 들지 않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전기레인지의 장점이 있어 운용유지비도 일반 외식매장 주방보다 40%나 더 저렴하다는 것이 하우스쿡의 설명. 하우스쿡과 협업을 희망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는 9월말까지 E-mail로 하우스쿡 블로그 공지에 따라 신청하면 된다.

하우스쿡 조리정수기는 국내외 1000개소에서 운영 중이다. 국내는 케이터링 업체,구내식당에서 많이 사용 중인데, 작년 4분기부터는 대학 및 기업체 기숙사, 연수원까지 영역 확대 중이다. 해외는 2월말 일본, 동남아에 100개소 설치를 돌파하며 수출도 확대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88,000
    • -0.87%
    • 이더리움
    • 4,768,000
    • +3.97%
    • 비트코인 캐시
    • 712,000
    • +5.64%
    • 리플
    • 2,092
    • +3.67%
    • 솔라나
    • 357,300
    • +1.07%
    • 에이다
    • 1,491
    • +11.1%
    • 이오스
    • 1,072
    • +7.63%
    • 트론
    • 297
    • +6.45%
    • 스텔라루멘
    • 727
    • +69.8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050
    • +5.37%
    • 체인링크
    • 24,640
    • +14.76%
    • 샌드박스
    • 599
    • +20.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