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여왕 송가인이 ‘by:OUR’(이하 바이아우어)의 헤어라인 단독모델로 발탁되었다.
바이아우어는 송가인의 전 연령대에 호감을 주는 친숙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의 방향성과 부합되어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에 송가인을 모델로 발탁 했다고 전했다. 이전 송가인 인터뷰 중 어떤 광고모델이 되고 싶은지에 대한 물음에 샴푸광고나 우유광고를 하면 잘 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는데 이 바람이 이루어진 셈이다. 광고계 여왕으로 불리는 송가인은 이번 샴푸 광고까지 섭렵하며 CF계의 블루칩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바이아우어는 대표 상품인 V7 안티헤어로스 샴푸, 슈퍼 워터트리트먼트, 슈퍼 워터 세럼을 파격적인 구성으로 CJ홈쇼핑에서 8월 27일부터 사전판매를 시작으로 선보인다. 송가인은 광고 모델 뿐만 아니라 바이아우어와 콜라보로 8월 25일 멜론을 통해 CM송까지 선보일 예정이고 비하인드 영상도 27일 공식몰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확 감아버려’는 송가인이 샴푸 모델로 활동 중인 바이아우어의 V7헤어라인 제품들을 간접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운명처럼 다가온 내남자를 확 감아버린다는 내용의 가사이다. 몸을 들썩이게 하는 강렬한 비트와 시원한 가창력, 중독성 있는 후크 라인이 올 여름의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줄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로 제작된 ‘확 감아버려’의 음원수익은 필요한 계층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며 25일 멜론을 통해 최초 공개가 된다.
바이아우어 관계자는 “송가인과 함께 만들어갈 탈모샴푸시장의 핵심 고객층인 3050세대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의 바이아우어와 송가인이 앞으로 만들어갈 탈모샴푸시장의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