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유리에칭 기술을 접목하여 피부 손상없이 무자극으로 각질을 제거해주는 툴라(TOOLA)의 유리풋파일이 '2020년 서울 어워드’ 에서 우수 상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0년 서울 어워드는 뛰어난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로 상품성을 갖춘 국내 제품을 서울시가 인증하는 사업이다. 우수 상품 선정은 서울산업진흥원(SBA)과 각 분야별 전문가가 심사해 결정한다.
툴라(TOOLA)의 유리풋파일은 발각질과 굳은살 제거를 도와주는 제품으로 2-STEP 각질별 토탈 케어를 통해 불릴 필요 없는 간편한 사용법은 물론 완벽한 물 세척으로 세균 감염위험이 전혀 없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4.7점대의 높은 평점대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작년 12월 기준 런칭 4개월만에 발각질제거기 부문 인기브랜드 1위를 선점했다.또한 올해 7월 기준 네이버 쇼핑 발각질제거기 부문 인기상품 1위를 차지하는 등 평소 발각질과 굳은살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2020년 서울 어워드 우수 상품에 선정되어 큰 영광이다”라며 “툴라는 유독물질 불검출 검사를 통과했으며 기술 특허를 보유한 국내업체에서 만든 안전한 제품으로 안전과 기능면에서 모두 뛰어난 발꿈치 각질 제거 유리풋파일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