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리빙ㆍ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9월 한 달간 ‘굳 슬립 페스타(GUUD SLEEP FEST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까사미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음달 27일까지 베드 프레임, 매트리스 등 수면 관련 주요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마일리지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까사미아의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특가에 선보인다. 까사미아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침대 프레임도 10% 할인 판매한다.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할 경우 침대 프레임은 10%, 매트리스는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구매 시 각각 1만 마일리지를 추가 지급하고, 세트 구매 시 3만 마일리지가 제공된다.
지난달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굳닷컴’을 통해 즐거운 수면을 위한 신상품 체험단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를 필두로 수면 카테고리 상품을 지속 확대하고 차별화된 수면 콘텐츠를 제공하며 고속 성장하고 있는 ‘수면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유형호 까사미아 영업전략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안한 잠자리와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 관련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수면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