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금융 솔루션 기업 페이오니아 코리아(대표 이우용)는 ‘비대면 시대, 글로벌 이커머스 비즈니스 전략’을 주제로 한 ‘비욘드 위드 페이오니아(Beyond with Payoneer)’ 온라인 포럼을 오는 23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 지사 설립 이래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포럼은 신규 이커머스 셀러와 기존 셀러, 두 개 트랙으로 나눠 ▲코로나 19 이후 경제 전망 및 글로벌 이커머스 ▲디지털 비즈니스 인사이트와 마케팅 광고 전략 ▲글로벌 B2B 및 이커머스 셀링 성공사례 ▲국제 무역질서, 환경 변화 대응 방안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신규 셀러를 위한 트랙에서는 효율적인 크로스보더 대금 수취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오니아의 솔루션을 선보인다. 또한,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와 쇼피코리아가 입점부터 판매 전략, 해외 비즈니스를 위한 광고 전략과 트렌드, 베스트셀링 제품과 시장 트렌드를 공유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글로벌 이커머스에서 활동하는 기존 셀러를 위해 비즈니스 확장 및 유지할 수 있는 마케팅 광고 전략과 신규 마켓플레이스도 소개한다. 또 아마존 입점 B2B 성공 사례로 꼽히는 슈피겐뷰티가 아마존 비즈니스를 활용한 매출 증대 전략을 공개한다. 페이오니아는 줌(Joom), 웨이페어(Wayfair), 위시(Wish), 라자다(Lazada) 등 떠오르는 이커머스 플랫폼들을 소개하고, 페이스북 코리아는 뉴노멀 시대를 위해 페이스북이 제안하는 인사이트와 솔루션을 설명한다.
이우용 페이오니아 코리아 대표는 “요 근래 코로나19 팬데믹 시대 이커머스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지금이 국내 시장에 집중했던 셀러들이 전세계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며 “이번 페이오니아 온라인 포럼에서는 이커머스 사업을 시작하고 확장해 나갈 수 있는 전략과 노하우, 성공사례가 소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페이오니아 온라인 포럼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등록은 페이오니아 온라인 포럼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한편, 페이오니아 글로벌에서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고객 및 기업들을 위해 오는 10월 14일, ‘비욘드 글로벌 서밋(BEYOND Global summit)’을 온라인으로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