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E1)
E1은 6월 LPG 전문 유튜브 채널 ‘오렌지 테레비’를 개설한 지 2개월 만에 누적 구독자 2만 명을 넘기고 조회수도 100만 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좋아요, 싫어요, 댓글 반응 등을 종합한 반응률도 조회수 대비 3%로 기업 유튜브 채널로는 최고 수준이라고 E1 측은 밝혔다.
오렌지 테레비는 유명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LPG 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채널이다.
특히 박병일 자동차 명장의 ‘LPG 명불허전’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E1 측은 전했다. 자동차 크리에이터 김한용 기자의 ‘LPG 자동차 리뷰’나 E1 총무팀장이 직접 사회자로 나선 ‘LPG 썰전’ 코너도 있다.
E1 관계자는 "앞으로도 코로나 사태 장기화와 언택트 시대 도래에 따라 ‘오렌지 테레비’ 유튜브 채널 등 비대면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