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이 젊은 감각으로 새로운 슬로건 알리기에 나선다.
9일 LG화학은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영상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5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LG화학의 신규 슬로건 ‘We Connect Science(더 나은 미래를 위해 과학을 인류의 삶에 연결합니다)’를 대학생의 시선으로 해석한 영상 △‘과학’과 ‘화학’을 키워드로 한 특별한 이야기가 담긴 영상이다.
광고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을 구성하면 된다.
이날부터 22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각각 △웹드라마 △1인 방송 △영화 △CF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등 형식과 장르에 제한 없이 90초 이내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지원하면 된다.
수상 작품은 광고ㆍ영상 전공 교수 등 전문성을 갖춘 내외부 전문가들의 깊이 있는 심사를 거쳐 10월 8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 작품들은 LG화학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영상으로 다양하게 활용된다.
이번 공모전 수상 혜택으로 △대상 1개 팀에는 상금 500만 원과 HS애드 인턴십 기회(2명)가 제공되며 △최우수상 2개 팀에는 상금 각 200만 원 △우수상 2개 팀에는 상금 각 100만 원 △인기상 6개 팀에는 상금 각 50만 원을 준다.
성환두 LG화학 홍보담당 상무는 “대학생들만의 젊은 감각으로 ‘화학’을 뛰어넘어 ‘과학’으로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LG화학의 새 비전을 알리겠다”며 “‘화학’ 회사가 왜 ‘과학’을 이야기하는지 단번에 전달할 수 있는 독창적인 작품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