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올 가을ㆍ겨울 남성라인 신제품 출시

입력 2020-09-11 09: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젝시믹스는 올 가을ㆍ겨울(FW) 남성 라인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제공=젝시믹스)
(제공=젝시믹스)

맨즈 라인 신제품은 상ㆍ하의 총 47개 품목으로 티셔츠, 슬리브리스, 쇼츠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운동하는 남성들을 겨냥한 ‘젝시믹스 맨즈’는 출시 한 달 만에 젝시믹스 브랜드 전체 매출에서 10% 수준의 판매량을 차지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젝시믹스 맨즈 제품인 ‘트리플 엑스 숏슬리브’는 옥수수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 기능성 원단 ‘에코티브’가 사용됐다. 앞면에는 ‘트리플X’ 그래픽 나염을 적용했다. ‘러닝 슬리브리스', ‘액티브 쿨링 하프쇼츠’ 등의 제품도 있다.

젝시믹스 이수연 각자대표는 “지난 5월 맨즈 라인 런칭 이후 시장 반응이 예상보다 뜨거워 맨즈 라인업 강화에 본격 나서게 되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품질 두가지 경쟁력을 모두 갖춘 젝시믹스 맨즈가 남성 애슬레저룩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디어커머스 업계 1호로 상장에 성공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 외에도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 등을 보유하고 있다. 자사몰을 중심으로 한 D2C전략으로 높은 수익 구조를 완성했으며, 전체 매출 가운데 D2C 비중은 91.1%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522,000
    • +0.26%
    • 이더리움
    • 4,781,000
    • +4%
    • 비트코인 캐시
    • 710,000
    • +4.03%
    • 리플
    • 2,002
    • +6.66%
    • 솔라나
    • 344,100
    • +1.3%
    • 에이다
    • 1,414
    • +3.06%
    • 이오스
    • 1,147
    • +0.97%
    • 트론
    • 289
    • +2.48%
    • 스텔라루멘
    • 700
    • -6.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850
    • +2.79%
    • 체인링크
    • 25,530
    • +11.24%
    • 샌드박스
    • 1,049
    • +25.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