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HMR 시장 진출...PB 첫 상품 ‘미트어스’ 출시

입력 2020-09-14 11: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식품 PB 사업 확대 본격화

(사진제공=NS홈쇼핑)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이 PB(자체 상표)상품으로 식품 사업을 확대하고자 출원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미트어스(Mitus)’의 첫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미래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건강기능식품에 이어 가정간편식(HMR)으로 PB상품을 확대했다는 설명이다. 미트어스(Mitus)라는 브랜드명에는 ‘Meet’ ‘Meat’ + ‘Us’, 만남, 행복, 가족, 우리 먹거리라는 뜻이 담겨있다.

NS홈쇼핑 최초의 식품 PB인 ’미트어스’ 상품들은 안정적인 농수축산물의 수급처를 자처한 사업구성과 농수축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사업목적에 부합한 상품으로 라인업될 예정이다.

‘미트어스’의 첫 상품인 ‘한우한마리꼬리곰탕’은 전국한우협회와 손을 잡고 만들었다. 이에 따라 농업회사법인 (주)비젼푸드와 PB상품 OEM 생산 계약을 맺고 제품을 생산했다. ‘미트어스’ 상품은 NS홈쇼핑의 TV홈쇼핑, 모바일앱, 쇼핑북, T-커머스 채널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통판매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NS홈쇼핑 마케팅총괄 조성호 전무는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확대실시하고 프리미엄 축산물 브랜드인 ‘미트어스’의 첫 HMR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높은 품질 관리력과 트렌드를 읽는 상품 기획력으로 다양한 농수축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라인 업하고, PB상품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749,000
    • -1.85%
    • 이더리움
    • 4,751,000
    • +3.82%
    • 비트코인 캐시
    • 708,000
    • +4.58%
    • 리플
    • 2,074
    • +5.71%
    • 솔라나
    • 356,000
    • +0.51%
    • 에이다
    • 1,470
    • +10.36%
    • 이오스
    • 1,080
    • +7.04%
    • 트론
    • 296
    • +6.47%
    • 스텔라루멘
    • 712
    • +61.0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350
    • +5.7%
    • 체인링크
    • 24,460
    • +15.38%
    • 샌드박스
    • 614
    • +24.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