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엑스유)’가 ‘본디드 트레이닝 세트’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신축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본딩 소재를 사용해 스포츠 및 액티비티 활동 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2XU 로고 부분에 빛을 반사시키는 리플렉티브 프린트를 사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다.
벤틸레이션 소재를 사용한 ‘코어 본디드 트레이닝 세트’는 등판 부분에 통기성을 높였으며, 상의에는 브랜드 시그니처 X모양 절개 디테일을 적용했다. 또 소지품 보관이 용이한 지퍼포켓을 상하의에 적용했고 베이지, 다크 네이비, 블랙 세 가지 색상이 준비됐다.
이어 ‘에어로 본디드 트레이닝 세트’는 우수한 활동성을 위해 트리코트 본딩 소재에 스트레치 니트 소재를 믹스했다. 상의는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날씨 변동이 잦은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으며 착용자의 체형에 맞춰 목 부분을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이 적용돼 있어 찬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우측 팔 부분에는 2XU로고 패치를 적용하여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카키, 다크 네이비, 블랙 세 가지로 출시되었다.
2XU코리아 측은 “본디드 트레이닝 세트 2종은 우수한 신축성으로 운동은 물론 다양한 활동에 두루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쌀쌀해지는 간절기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