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네이트 ‘오늘’ 광고 캠페인 영상 조회 수 110만뷰 넘어

입력 2020-09-15 09: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이트 ‘오늘’ 신규 광고 캠페인. (사진제공=SK컴즈)
▲네이트 ‘오늘’ 신규 광고 캠페인. (사진제공=SK컴즈)

SK커뮤니케이션즈는 광고 캠페인 ‘네이트랑 데이트할래?’의 영상 조회 수가 공개 일주일 만에 110만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과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총 3편으로 지난 8일 네이트 공식 유튜브를 비롯해 주요 SNS를 통해 공개됐다. 광고는 키워드 중심으로 주요 뉴스를 제공하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 ‘오늘’의 장점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단기간에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는 동시에 ‘신입사원’ 편에는 약 1800여 개의 댓글이 줄을 이으며 누리꾼들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광고를 시청한 누리꾼들은 긍정적인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김종훈 네이트 본부장은 “이번 광고는 한눈에 주요 뉴스를 살필 수 있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 ‘오늘’의 장점을 유머 코드를 활용해 유쾌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풀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네이트는 ‘오늘’과 같이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 모두를 높이는 고품질의 뉴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제지’ 논란에 “당사자에 사과, 매뉴얼 재정립할 것”
  • 하반기 서울 청약 경쟁률 평균 190대 1인데...청약통장 ‘탈주’는 한달새 3.7만명↑
  • 대통령실 "캄보디아 韓피의자 107명 송환…초국가범죄에 단호히 대응"
  • 주말 대설특보 예고…예상 적설량은?
  • 李대통령 "형벌보다 과징금"…쿠팡, 최대 1.2조 과징금도 가능 [종합]
  • 환율 불안 심화 속 외국인 채권 순유입 '역대 최대'…주식은 대규모 순유출
  • 알테오젠 웃고, 오스코텍 울었다…주총이 향후 전략 갈랐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2.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817,000
    • -1.69%
    • 이더리움
    • 4,612,000
    • -4.36%
    • 비트코인 캐시
    • 861,000
    • +0%
    • 리플
    • 3,042
    • +0.93%
    • 솔라나
    • 198,500
    • -2.41%
    • 에이다
    • 614
    • -1.92%
    • 트론
    • 409
    • -1.68%
    • 스텔라루멘
    • 359
    • -0.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480
    • -0.81%
    • 체인링크
    • 20,490
    • -1.49%
    • 샌드박스
    • 198
    • -2.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