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교육그룹 대교가 언택트 시대를 맞아 성인들이 체계적으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 어학시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성인 어학시험 플랫폼 ‘반보(Vanvo)’를 15일 론칭했다.
반보는 ‘교육 플랫폼의 역할을 다하며 함께 걷는 걸음, 미래의 가능성을 키우는 동반자’의 의미로 성인들을 대상으로 간편하고 전문적으로 어학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4000개 이상의 동영상 콘텐츠를 보유한 어학시험 강의사이트다.
학습자가 수준에 따라 원하는 학습 콘텐츠를 선택하여 체계적으로 어학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반보에서 독점으로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와 제휴사의 우수한 어학시험 전문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여 학습자의 학습 효율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고객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각 학습 콘텐츠 제작에 다수의 전문 가들이 참여했고, 학습자가 원하는 강사의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게 하여 고객 선택권을 확장했다. 향후 반보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독점 콘텐츠를 제작하고, 강사가 직접 기획∙제작한 콘텐츠의 비중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대교 관계자는 “반보에서는 전국 최고 수준의 강사진과 콘텐츠를 통해 수준 높은 어학시험 전문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라며 “어학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은 반보에서만 학습이 가능한 체계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빠른 학습 효과를 체감하며 효율적으로 어학시험 준비를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