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강화 나선다"… 삼성물산의 구호, ‘에센셜 라인’ 온라인 첫 론칭

입력 2020-09-15 10: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브랜드 대표 아이템을 재해석한 ‘에센셜 라인’을 자사 온라인몰에 단독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 제공=삼성물산)
(사진 제공=삼성물산)

‘에센셜 라인’은 캐시미어 코트, 다운 점퍼, 테일러드 재킷 등 구호를 대표하는 핵심 아이템을 절제된 디자인에 개성 있는 요소를 넣은 상품들로 구성했다.

가격 경쟁력도 높였다. 기존 구호 상품의 80% 수준으로 가격을 책정해 접근성을 높였다고 삼성물산 측은 설명했다.

구호는 올 가을·겨울 시즌 ‘에센셜 라인’을 코트, 점퍼, 재킷, 니트, 셔츠, 원피스 등 총 28개 상품으로 구성했다. 캐시미어 혼방 소재와 코쿤 실루엣을 적용한 핸드메이드 코트, 초경량 구스다운 점퍼, 오렌지ㆍ블루 체크 패턴의 더블 버튼 재킷, 앙고라 혼방 베스트, 오픈 칼라(collar) 셔츠 원피스 등을 선보였다.

이현주 구호 팀장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면서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구호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구성된 ‘에센셜 라인’을 SSF샵에서 단독 론칭했다”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250,000
    • -3.23%
    • 이더리움
    • 4,652,000
    • -4.02%
    • 비트코인 캐시
    • 688,500
    • -1.85%
    • 리플
    • 1,975
    • -1.55%
    • 솔라나
    • 323,100
    • -2.91%
    • 에이다
    • 1,331
    • -2.85%
    • 이오스
    • 1,112
    • -1.77%
    • 트론
    • 271
    • -1.81%
    • 스텔라루멘
    • 630
    • -10.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750
    • -2.81%
    • 체인링크
    • 24,160
    • -2.58%
    • 샌드박스
    • 862
    • -12.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