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랜선식구’와 함께 매출 증가 노린다

입력 2020-09-15 10: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공영쇼핑의 ‘랜선식구’ 방송 화면.  (사진제공=공영쇼핑)
▲공영쇼핑의 ‘랜선식구’ 방송 화면. (사진제공=공영쇼핑)

공영쇼핑이 언택트(비대면) 시대에 맞춰 선보인 ‘랜선 식구’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공영쇼핑은 이를 통해 매출 증가까지 노리겠단 포부를 밝혔다.

15일 공영쇼핑에 따르면 ‘랜선 식구’는 매주 화요일 공영쇼핑의 국내산 농축산물 전용 프로그램인 ‘TV하나로마트’에 새롭게 선보인 방송 방식 중 하나다. 사전에 참여 의사를 밝힌 9곳의 ‘랜선 식구’가 대형 미디어월 화면을 통해 쇼호스트와 생방송을 함께한다.

방송 전에 판매 상품을 미리 받아서 미리 먹어보고, 방송 중에는 가족들과 함께 시식도 하는 등 ‘정직한 평가’와 생방송 참여가 특징이다.

지금까지 ‘랜선 식구’가 참여한 2회 방송은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박정환 공영쇼핑 방송제작실장은 “’랜선 식구’를 생산자-제작진-소비자가 함께 소통하는 ‘멀티 커뮤니케이션’의 좋은 사례로 키워나가겠다”라며 “참여 가능 랜선 식구를 더욱 확대하고, 고객뿐만 아니라 산지의 생산자도 연결하는 등 앞으로도 ‘식구’를 더욱 늘려 가겠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00,000
    • -1.68%
    • 이더리움
    • 4,611,000
    • -2.33%
    • 비트코인 캐시
    • 743,000
    • +7.53%
    • 리플
    • 2,148
    • +10.21%
    • 솔라나
    • 357,200
    • -1.52%
    • 에이다
    • 1,512
    • +23.03%
    • 이오스
    • 1,062
    • +9.26%
    • 트론
    • 289
    • +3.58%
    • 스텔라루멘
    • 602
    • +53.18%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1,100
    • +6.14%
    • 체인링크
    • 23,350
    • +9.21%
    • 샌드박스
    • 549
    • +10.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