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16일 9월 모의평가 종료 직후부터 채점,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9월 모의평가는 수능 출제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주관하는 모의고사다. 재학생과 재수생은 물론 반수생까지 응시하는 등 수능과 가장 유사한 인원이 참여한다. 객관적으로 자신의 실력과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셈이다. 코로나19 여파로 여러 변수가 생긴 만큼 9평 결과를 지표로 수시의 수능 최저 등급을 고려하고, 정시에서 지원 가능한 대학을 예측하는 등 입시 전략을 세우는 게 더욱 중요하다.
이에 대성마이맥에서는 9평 채점 서비스와 영역별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빠르게 점수를 확인하고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해당 서비스는 9평 직후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9평 성적을 기준으로 목표 대학의 합격 가능성을 예상하고 대입 방향 설정을 돕는 합격 예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9평 후 영역별 대표 강사들의 실시간 라이브가 진행된다. 9평 당일 밤 8시에는 사회탐구 임정환 강사가 사회문화, 생활과 윤리, 윤리와 사상 과목을 깊이 있게 살펴보고, 수험생과 학습 고민 등을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당일 밤 9시에는 수학 한석원, 이창무 강사가 ‘2021 수능 수학, 예측과 준비’를 주제로 9평 수학을 심층 분석하고, 사전에 수험생에게 받은 질문에 답한다. 18일 밤 10시에는 영어 이명학 강사가 9평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학습 전략을 짚어보고, 학생들에게 영어 학습법, 멘탈 관리, 마음가짐 등 다양한 궁금증을 질문받아 라이브로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18일 저녁 6시에는 김찬휘 입시센터장이 9평 가채점 결과 분석과 9평 이후 대입전략에 관한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