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이모디오(www.emodio.com)를 통해 '좋은생각'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제공한다.
'좋은생각'은 평범한 이웃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와 소설가, 예술가, 시인 등 명사들이 전하는 인생의 지혜, 동서고금의 주옥같은 이야기로 지난 16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으며, 1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인기 월간지이다.
삼성 MP3플레이어 '옙'을 구매한 고객은 이모디오의 '프리미엄 데이터캐스트' 서비스를 이용해 '좋은생각'의 텍스트와 성우들이 더빙한 음성화일을 무료로 다운받아 즐길 수 있게 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12개 국어의 텍스트를 25가지 목소리로 변환해 들을 수 있는 TTS(Text-to-Speech) 기능 등 어학학습 기능을 강화한 MP3플레이어 '옙 Q1'을 구입한 초중고생과 대학생 중 2명을 추첨하여 미국 어학연수 기회를 제공한다.
옙 홈페이지(www.yepp.co.kr)나 이모디오(www.emodio.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다음달 16일 이모디오를 통해 발표된다.
항공료, 수업료, 교재비, 홈스테이 비용 일체가 포함된 이번 어학연수 프로그램은 내년 2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MP3사업팀장 최영규 상무는 "옙 Q1은 다양한 어학학습 기능을 탑재해 학생들의 공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기능과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