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펫토'가 추석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로모션을 통해 펫토는 카시트 구매고객 전원에게 매쉬커버를 증정한다. 추석연휴가 다가오면서 반려견과 함께 고향을 방문하길 원하거나 야외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많다. 펫토 릴렉스카시트는 2중 잠금 기능으로 앞, 뒤, 좌·우 푹신함을 자랑한다. 카시트가 움직이지 않게 설계돼 반려동물의 안전에 중점을 뒀으며, 이동시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매쉬 커버는 자동차 운행 중 갑자기 발생할 수 있는 사고나 급 브레이크 등의 상황을 대비해 강아지가 튕겨져 나가는 것을 방지해 견주가 안심할 수 있다. 이는 이지 클린 원단으로 세탁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높였으며, 단의 원단은 방수커버가 사용돼 자동차 시트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차량 가죽 시트에서 카시트가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미끄럼 방지 원단도 적용됐다.
펫토 관계자는 "카시트메쉬 커버는 펫토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켄넬을 이용하는 것을 싫어하는 반려동물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메쉬 커버 무료 증정 혜택 외에도 기능상 문제가 없는 리퍼 제품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펫토는 프리미엄 강아지 전문용품 브랜드로 식기, 친환경 실리콘 슬라이드 계단, PVC매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