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풀리는집, ‘올해의 브랜드대상’ 화장지부문에서 5년 연속 상 받아

입력 2020-09-21 08: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미래생활㈜(대표 변재락)의 화장지 브랜드 잘풀리는집이 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20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화장지부문에서 상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이로써 잘풀리는집은 5년 연속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관하는 2020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올해로 18회째를 맞았다. 브랜드에 대한 치밀한 기초조사와 광범위한 소비자조사,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를 진행해 1차 후보를 선정하며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홈페이지, 모바일, 전화설문 등을 통해 전국 55만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투표에 참여했다.

잘풀리는집은 올해의 화장지부문에 5년 연속 선정됐다. 2003년 런칭 초기부터 무형광 제품만을 생산하는 품질원칙을 고수하며 매년 소비자조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품질을 업그레이드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도톰한 화장지로도 유명한 잘풀리는집은 소비자들이 화장지에서 중요하게 느끼는 품질속성이 부드러움 이외에도 도톰함, 먼지 없는 화장지인 것을 반영해 화장지 생산 시 원단을 10% 이상 더 투입해 제품을 생산하며 시간당 100만평 이상의 공기여과 효율을 보이는 최신식 집진설비를 구축하는 등 끊임없는 품질개선 노력을 더하고 있다.

국내에서 구축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기반으로 수출에도 힘을 써 2019년에는 백만불 수출의탑을 수상하는 등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잘풀리는집 관계자는 “품질적인 부분의 노력에 더해 올해에는 다양한 컨텐츠로 브랜드가 가진 긍정의 힘을 전달하고자 한 부분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품질과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더욱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철도파업 철회' 오늘 첫차부터 정상운행…이용객 불편 해소
  • 디지털헬스케어 토지는 비옥하지만…수확은 먼 길 [빗장 걸린 디지털헬스케어]
  • 2030년 양자기술 시장 155조원…“韓 소부장 육성 서둘러야”
  • K-제약바이오 美혈액학회’서 신약 연구성과 발표…R&D 경쟁력 뽐내
  • 새벽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오류 소동…현재는 정상 운영 중
  • 이장우, 연인 조혜원과 내년 결혼 예정…6년 연애 결실 '나혼산' 떠날까
  • "이곳이 주요 정치인 구금될뻔한 B1 벙커?"
  • 계엄 사태가 부른 '디지털 망명'…정치인도 텔레그램 못 놓는 이유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12.12 09:3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437,000
    • +4.35%
    • 이더리움
    • 5,442,000
    • +5.65%
    • 비트코인 캐시
    • 780,500
    • +7.21%
    • 리플
    • 3,391
    • +2.26%
    • 솔라나
    • 323,100
    • +6.25%
    • 에이다
    • 1,544
    • +7.6%
    • 이오스
    • 1,560
    • +5.98%
    • 트론
    • 403
    • +5.5%
    • 스텔라루멘
    • 616
    • +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450
    • +6.71%
    • 체인링크
    • 34,360
    • +10.13%
    • 샌드박스
    • 1,115
    • +12.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