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R 소비 증가에"…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 기획전' 진행

입력 2020-09-20 16: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홈플러스는 프리미엄 PB(Private Brand)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간편식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시그니처 간편식 기획전’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 제공=홈플러스)
(사진 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 측은 1일부터 8일까지 냉장간편식의 온라인몰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83%, 전년 동기 대비 159%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차례상을 마련할 신선식품류의 소비가 간편식 구매로 옮겨간것으로 분석된다.

홈플러스는 이같은 경향을 반영해 홈플러스 시그너치 상품 약 50종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간편식 기획전을 마련했다.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에어프라이기 등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시그니처 녹두전 △시그니처 명태전 △시그니처 오미산적 △시그니처 깻잎전 등 뿐만 아니라, 고기류 상품인 △시그니처 동그랑땡 △시그니처 떡갈비(600g, 7490원) 등의 상품도 준비됐다.

닐 마피(Neil Maffey) 홈플러스 상품전략본부장은 “올 추석은 귀성보다 각자 가정에서 보내길 선호하며 간편식을 찾는 고객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며 "명절 음식은 물론 각종 간식 및 안주류까지 갖춘 시그니처 간편식으로 평상시 명절보다는 작지만 알차고 간편한 밥상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85,000
    • +0.18%
    • 이더리움
    • 4,735,000
    • +2.56%
    • 비트코인 캐시
    • 713,000
    • -3.91%
    • 리플
    • 2,015
    • -5.22%
    • 솔라나
    • 354,000
    • -1.09%
    • 에이다
    • 1,467
    • -1.87%
    • 이오스
    • 1,175
    • +11.16%
    • 트론
    • 300
    • +4.17%
    • 스텔라루멘
    • 782
    • +31.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750
    • -0.05%
    • 체인링크
    • 24,550
    • +5.14%
    • 샌드박스
    • 817
    • +50.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