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R 소비 증가에"…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 기획전' 진행

입력 2020-09-20 16: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홈플러스는 프리미엄 PB(Private Brand)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간편식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시그니처 간편식 기획전’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 제공=홈플러스)
(사진 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 측은 1일부터 8일까지 냉장간편식의 온라인몰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83%, 전년 동기 대비 159%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차례상을 마련할 신선식품류의 소비가 간편식 구매로 옮겨간것으로 분석된다.

홈플러스는 이같은 경향을 반영해 홈플러스 시그너치 상품 약 50종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간편식 기획전을 마련했다.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에어프라이기 등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시그니처 녹두전 △시그니처 명태전 △시그니처 오미산적 △시그니처 깻잎전 등 뿐만 아니라, 고기류 상품인 △시그니처 동그랑땡 △시그니처 떡갈비(600g, 7490원) 등의 상품도 준비됐다.

닐 마피(Neil Maffey) 홈플러스 상품전략본부장은 “올 추석은 귀성보다 각자 가정에서 보내길 선호하며 간편식을 찾는 고객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며 "명절 음식은 물론 각종 간식 및 안주류까지 갖춘 시그니처 간편식으로 평상시 명절보다는 작지만 알차고 간편한 밥상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683,000
    • +3.01%
    • 이더리움
    • 2,832,000
    • +1.69%
    • 비트코인 캐시
    • 490,700
    • +1.22%
    • 리플
    • 3,573
    • +5.9%
    • 솔라나
    • 199,100
    • +8.44%
    • 에이다
    • 1,106
    • +6.14%
    • 이오스
    • 740
    • -0.27%
    • 트론
    • 329
    • -1.5%
    • 스텔라루멘
    • 411
    • +1.9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40
    • +0.4%
    • 체인링크
    • 20,660
    • +5.41%
    • 샌드박스
    • 418
    • +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