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 온라인쇼핑몰에서 한가위 연휴를 맞이해 9월 30일(수)부터 10월 4일(일)까지 5일간 ‘한가위 풍성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전은 최대 30% 상품을 4가지 메인 테마로 선보인다. ‘한가위 맞이 원스탑 쇼핑’, ‘연휴에는 밀린 집안일 끝내기’, ‘연휴에 즐기는 나만의 시간’,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로 각 테마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볼 수 있다.
‘한가위 맞이 원스탑 쇼핑’에서 주방가전, 생활용품, 예초기, ‘연휴에는 밀린 집안일 끝내기’에서는 청소기, 냉장고, 식기세척기를 판매한다. 이어, ‘연휴에 즐기는 나만의 시간’에서는 게임, 태블릿, 노트북, ‘다이어트는 내일부터’에서는 홈트레이닝, 샐러드, 다이어트 식품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서브 테마인 ‘한가위를 맞이하는 우리들의 자세’를 통해서는 추석맞이 원스탑 쇼핑과 함께 명절을 혼자 보내는 고객들을 위한 간편식, IT 스마트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연휴 기간 배송은 직접 배송 (TV, 냉장고 등을 하이마트 배송기사가 직접 배송하여 설치) 휴무일 9월 30일~10월 2일로 주문 순서에 따라 10월 3일부터 순차 설치가 가능하며, 택배 배송 휴무일 9월 30일~10월 4일로 10월 5일부터 순차 발송이 진행된다.
더불어 다양한 할인과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 현대, BC, 신한, 하나, 전북, 씨티카드로 결제하면 청구할인 최대 10%, 50만 원까지 청구할인 된다. 카드사에 따라 일자별 청구 혜택이 다르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밖에도 ‘한가위 풍성 특가전’과 같은 기간에 ‘뭉치면 싸다’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품목은 김치냉장고, 청소기, 밥솥 등 6개 품목으로 상품당 1인 1회로 참여할 수 있다. 10명, 30명, 50명까지 응모할수록 가격이 저렴해지며 행사 종료 후 참여 고객 대상으로 쿠폰이 지급되고 구매 링크가 문자로 개별 발송된다. 구매 기간은 10월 6일부터 11일까지이고 선착순이다.
한편, 10월 5일부터 11일까지 ‘빅(BIG) 하트세일’ 행사도 예정되어 있다. ’하트’는 하이마트의 준말로, 매월 초 7일간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 대표 행사다. 매일 오전 10시, 30개 상품을 최대 50% 특가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 팀장은 “이번 한가위는 연휴가 긴 만큼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연휴 특가 상품, 공동 구매 이벤트 등 혜택을 모두 챙겨가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