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K패션 디자이너 신상품 '라방'으로 소개합니다"

입력 2020-10-06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로나로 어려운 중소 협력사와 협업 위해 '2020 온택트 트렌드페어' 참가

(사진제공=롯데쇼핑)
(사진제공=롯데쇼핑)

코로나19로 올 가을ㆍ겨울(FW) 신상품을 소개하는 오프라인 패션 행사들이 줄줄이 취소되는 가운데 롯데백화점이 국내 패션업계를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20 온택트 트렌드 페어'에 동참해 온라인 상품 판매와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국내 패션 브랜드들의 홍보와 판로를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트렌드 페어는 매년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 수주 전시회다.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으로만 개최된다.

롯데백화점은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롯데온에서 40여 개의 개성 넘치는 K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 기획전을 선보인다.

또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매일 16시에 롯데백화점 라이브 쇼핑 채널 ‘100LIVE’를 통해 소비자와 바이어에게 브랜드 주력 상품을 실시간으로 소개하고 생동감 있게 전달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2020 온택트 트렌드 페어 참여 대표 브랜드로는 그래피티를 패션에 접목시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지만 디자이너의 ‘그라피스트 만지’, 계한희 디자이너의 ‘아이아이’, 국내 비건 패션을 주도하고 있는 양윤아 디자이너의 ‘비건타이거’, 화려함보다 어울림을 중시하는 김인혜 디자이너의 ‘메종 드 이네스’ 등이 있다.

행사 기간 중 기획전 상품을 15만 원/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 상당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추대식 롯데백화점 온라인영업부문장은 "롯데백화점이 온택트 트렌드 페어에 함께 참여해 코로나19로 어려운 국내 패션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중소 파트너사와의 새로운 협업을 지속적으로 시도해 좋은 성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오늘은 '소설' 본격적인 겨울 준비 시작…소설 뜻은?
  • 총파업 앞둔 철도노조·지하철노조…오늘도 태업 계속 '열차 지연'
  • 유병재, 열애설 상대는 '러브캐처4' 이유정?…소속사 측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고양 소노 감독 폭행 사건…'사상 초유' KBL에 징계 맡겼다
  • '남녀공학 논의 중단' 동덕여대-총학 합의…보상 문제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10:1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500,000
    • +2.33%
    • 이더리움
    • 4,659,000
    • +6.78%
    • 비트코인 캐시
    • 686,000
    • +8.98%
    • 리플
    • 1,849
    • +17.77%
    • 솔라나
    • 358,300
    • +6.7%
    • 에이다
    • 1,179
    • +4.61%
    • 이오스
    • 941
    • +6.33%
    • 트론
    • 278
    • +0%
    • 스텔라루멘
    • 396
    • +15.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250
    • -3.79%
    • 체인링크
    • 20,870
    • +2.81%
    • 샌드박스
    • 485
    • +2.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