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심 저격 건강제품 나왔다"…빙그레, '마노플랜' 선봬

입력 2020-10-06 10: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빙그레는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 제공=빙그레)
(사진 제공=빙그레)

마노플랜은 ‘남성을 위한 건강플랜’이라는 뜻으로 원료의 함량부터 부원료의 선정까지 남성 고객을 겨냥해 만들어졌다. 직관적이고 간편한 취식 방식이 특징이다.

빙그레는 마노플랜 첫 번째 제품으로 '마노플랜 간 건강&활력'을 선보였다. 업무, 음주, 스트레스로 건강을 챙기기 힘든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상단부에는 밀크씨슬캡슐, 하단부 활력 비타민 드링크 구조로 하루 한 병으로 취식이 쉽다. 하단부의 드링크에는 비타민 B군을 기본으로 홍삼농축액, L-아르지닌을 포함한 8종의 부원료, 아연 등이 함유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남성들의 건강기능식품 구매 패턴을 자체 조사한 결과 복잡한 기능 설명보다 명확하게 이해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는 점을 알게 됐다"라면서 "마노플랜은 이러한 소비자 구매특징을 반영해 출시한 브랜드이며 간 건강&활력의 후속제품 역시 남성에게 맞춘 기능 성분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노플랜은 빙그레가 지난해 출시한 여성 전문 건강 브랜드 ‘비바시티’에 이은 두 번째 건강브랜드 제품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628,000
    • +2.92%
    • 이더리움
    • 2,831,000
    • +1.65%
    • 비트코인 캐시
    • 489,800
    • +0.97%
    • 리플
    • 3,568
    • +5.69%
    • 솔라나
    • 198,600
    • +8.05%
    • 에이다
    • 1,106
    • +6.14%
    • 이오스
    • 740
    • -0.4%
    • 트론
    • 329
    • -1.5%
    • 스텔라루멘
    • 410
    • +1.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780
    • +0.28%
    • 체인링크
    • 20,510
    • +4.59%
    • 샌드박스
    • 418
    • +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