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중형 상용차 '마스터' 고객 홍보대사 임명…"입소문 마케팅 시작"

입력 2020-10-07 11: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고객 50명 선정해 홍보대사 임명…내년 3월까지 활동

▲르노 마스터 고객 홍보대사로 선정된 임창순 고객(왼쪽 두 번째), 이길수 고객(왼쪽 세 번째)과 회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차)
▲르노 마스터 고객 홍보대사로 선정된 임창순 고객(왼쪽 두 번째), 이길수 고객(왼쪽 세 번째)과 회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차)

르노삼성자동차가 국내 출시 이후 약 5200대가 판매된 중형 상용차 르노 마스터의 고객 홍보대사를 선정하고 입소문 마케팅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마스터 출고 고객 50명을 선정해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이번에 임명된 마스터 홍보대사는 이달부터 내년 3월까지 활동하며, 동종 업계 관계자를 중심으로 마스터의 매력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르노 마스터는 비즈니스용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상당수로, 사업자 고객의 특성상 실사용자의 평가와 입소문이 중요하다”라며 “르노삼성차의 스테디셀러 SM5 역시 개인택시 기사 사이에서 품질에 대한 긍정적인 소문이 퍼지며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어 이와 같은 효과를 재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8,083,000
    • -0.2%
    • 이더리움
    • 4,668,000
    • +5.16%
    • 비트코인 캐시
    • 687,500
    • -6.27%
    • 리플
    • 1,994
    • +26.93%
    • 솔라나
    • 360,400
    • +5.53%
    • 에이다
    • 1,227
    • +10.34%
    • 이오스
    • 981
    • +8.64%
    • 트론
    • 278
    • -1.07%
    • 스텔라루멘
    • 409
    • +22.0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350
    • -9.37%
    • 체인링크
    • 21,220
    • +3.56%
    • 샌드박스
    • 493
    • +4.0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