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 자사가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www.clubaudition.com)이 다음달 21일까지 전국의 오디션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PC방 프로모션을 통해 오디션은 홍보 도우미인 오디션걸과 함께 서울, 인천, 경기, 광주, 부산 지역의 8300개의 가맹 PC방을 찾아가, PC방 유저와 업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오디션을 홍보한다.
또 오디션의 신규회원 가입을 하거나 설문조사에 참여한 PC방 유저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캐쉬 쿠폰을 선물하고, 업주에게는 게임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올 연말까지 오디션 가맹PC방에는 ▲게임머니 2배 및 이벤트룸 아이템 ▲경험치와 게임머니 3만덴 등의 선물을 100% 지급하는 PC방 쿠폰이 제공된다.
예당온라인 사업본부장 박재우 이사는 "6주간 펼쳐지는 이번 PC방 프로모션을 통해 PC방 유저, 업주 모두의 의견을 직접 듣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러한 PC방 프로모션과 함께 유저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통로를 넓힐 수 있는 랜파티 및 게임대회 등 오프라인 행사도 꾸준히 개최하고, 가맹 PC방에도 홍보용 판촉물 지원 등 업주와 함께 윈-윈(win-win)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PC방 프로모션 및 가맹PC방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