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많은 소상공인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즐기세㈜는 사업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혜택을 주는 소상공인 무료 홍보 앱인 ‘할인즐기세’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할인즐기세는 전 국민의 합리적 소비에 도움을 주는 할인 쿠폰 공유 플랫폼이다.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사업자에게는 무료 홍보 혜택을, 할인쿠폰을 사용하는 소비자에게는 할인 혜택을 주는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소상공인은 무료 홍보 혜택, 소비자는 할인 혜택을 받는 할인즐기세 앱 런칭과 함께 소상공인 소식지 발행 및 우리동네 할인쿠폰북이 제작될 예정이다. 안드로이드, 아이폰에서 모두 다운 가능한 할인즐기세 앱은 현재 소상공인 사업장 모집과 지역별 지사 모집 중이다.
또한, 소비자의 위치에 따른 지역별 할인즐기세 구현하여 서울할인즐기세, 부산할인즐기세, 제주할인즐기세 등으로 나누어져 있다. 소비자 사용 시 할인 쿠폰 다운 필요 없이 업체에 바로 보여주면 할인이 적용된다.
이 밖에도 할인즐기세는 SK텔링크와 함께하여 알뜰폰멤버십으로 자동 등록되며, 경남 진주 700개, 제주 500개, 부산 200개, 대전 200개, 서울동작구 400개 등 전국 2,000개 제휴점이 등록되어 전국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매일 50개 제휴점이 증가하고 있어 연말에는 약 5,000개 제휴점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할인즐기세는 할인점 및 미할인 제휴점도 모두 무료홍보 등록이 가능하며, 앱에서 셀프등록과 고객센터 문의가 가능하다. 할인즐기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