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달바 환절기 뷰티 아이템 7종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선보인다.
위메프는 25일 유명 뷰티 브랜드 달바와 함께 저녁 9시부터 1시간동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방송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과 뷰티 전문 쇼호스트 최세영이 출연한다. 환절기 피부 보습에 좋은 달바 세럼, 미스트, 팩 등 7종을 소개한다. 뷰티 전문가들의 피부관리 꿀팁도 함께 공개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달바 달심세트를 ‘파격가’에 선보인다. 달심세트는 모델 ‘한혜진 미스트’ 이자 일명 승무원 미스트로 유명한 달바 미스트(100㎕) 4병과 토너 필링패드 50매로 구성된 제품이다. 방송 1시간동안 최대 73% 할인을 적용해 판매한다.
위메프는 달바 라이브방송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시간 중 구매한 고객 5명을 선정해 8만 원 상당의 달바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더블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을 증정한다. 이밖에 응원 댓글, 구매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세럼, 선크림 등 달바 인기 상품을 선물한다.
방송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의 메인 ‘위메프 뷰티 LIVE 기획전’ 페이지, 달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위메프 관계자는 “뷰티 라이브 방송은 텍스트와 사진만으로 한계가 있는 화장품 사용법, 뷰티팁 등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과 협업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