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는 아침배달용 건강음료 '데일리업(Daily Up)' 3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건강음료 배달 사업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배달을 담당하게 될 '웰빙파트너'를 통해 매일 아침 직장인과 주부, 학생 등을 대상으로 건강음료와 각종 건강기능식품을 전하며 일대일로 고객의 건강을 챙긴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데일리업' 3종은 '강원6년 홍삼', '깊은산골 칡', '식물혼합Ex' 등으로 전 제품이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 인증을 획득한 생산 공정을 거쳤으며 클로렐라 추출물을 함유해 기능성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살균을 하지 않아 당일 폐기해야 하는 기존 녹즙 제품과는 달리 제품을 살균 처리해 보관 후 음용하거나 한번에 많은 양을 구입해놓고 음용해도 무방하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서울을 비롯한 6대 광역도시에서 '데일리업' 배달 사업을 담당할 '웰빙파트너'를 대대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건강기능식품은 용량이 커서 오래 두고 챙겨먹어야 한다는 점이 다소 부담으로 작용했지만 매일 새롭게 받아서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데일리업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데일리업 '강원6년근 홍삼' 1포(100ml)는 4000원, '식물혼합Ex'와 '깊은산골 칡'은 1포(100ml)에 각각 2500원과 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