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브랜드 캠페인 강화…“결제는 카카오페이” 인식 높인다

입력 2020-10-23 10: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카카오페이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공=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공=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는 결제 서비스 개편을 맞아 ‘결제는 카카오페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TV 광고를 통해 집안이나 집 밖, 해외 등 원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의 범용성과 다양한 사용처에 대해 알린다. 현금과 카드를 손으로 주고받는 불편함, 카드번호 입력이나 환율 계산의 번거로움을 ‘카카오페이 결제’로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일상 속 곳곳에서 결제할 수 있는 사용처를 보여준다.

브랜드 영상 공개와 함께 캠페인 기간 대규모 결제 프로모션도 진행해 사용자 혜택을 높인다. 영상에 나오는 17개 브랜드 배달의민족, 야놀자, 티몬, CJ오쇼핑, 여기어때, 무신사, 넥슨, GS25, CU, 올리브영, 롯데아울렛,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커피빈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00만 명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 홈 화면에 생성된 캠페인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어디에서나 원할 때마다 사용 가능한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의 범용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언택트 시대에 가장 좋은 결제 솔루션이 될 수 있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의 편리함을 더 많은 사용자가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03,000
    • +0.07%
    • 이더리움
    • 4,719,000
    • +1.66%
    • 비트코인 캐시
    • 709,000
    • -3.54%
    • 리플
    • 2,003
    • -5.7%
    • 솔라나
    • 352,700
    • -0.98%
    • 에이다
    • 1,452
    • -2.48%
    • 이오스
    • 1,276
    • +20.49%
    • 트론
    • 298
    • +1.02%
    • 스텔라루멘
    • 795
    • +31.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350
    • -1.5%
    • 체인링크
    • 24,130
    • +3.61%
    • 샌드박스
    • 872
    • +59.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