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꿈비가 오는 11월 3일까지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꿈비의 대표 상품인 아기매트를 포함해 베이비룸, 셀프시공매트, 범퍼침대, 알러지케어 낮잠이불 등 꿈비의 모든 상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최근 꿈비가 새롭게 선보인 올스타 원목가구와 양면이중코팅 원피스매트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스타 원목가구는 아이의 성장 과정에 맞춰 범퍼침대, 베이비룸, 주니어침대, 주니어책상 등 12종류로 변신할 수 있다. 튼튼하고 매끄러운 표면의 너도밤나무 소재로 아기가 만져도 다칠 위험을 줄였다.
양면이중코팅 원피스매트는 프리미엄 향균 코팅으로 곰팡이 저항력을 강화했다. 틈새가 없어 오염물질이 끼지 않아, 청소가 어려웠던 기존 유아매트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옵션 상품인 아기매트 논슬립 패드, 베이비룸 밀림방지 가드, 유아매트 픽스테이프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제품은 △ 올스타 원목가구 포토리뷰 작성 시 7만 원 상당 상품권 증정 △ 양면이중코팅 원피스매트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에게 꿈비 소음방지실내화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꿈비 관계자는 "'믿고 쓰는 꿈비'로 불릴 만큼 신뢰받는 브랜드로서, 코로나19로 인해 박람회 참석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지속할 예정"이라며 "아기매트를 비롯해 다양한 유아용품을 파격적인 혜택가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은 꿈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