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한국금융지주)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11월 30일까지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2020 뱅키스 CMA 챌린지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 서비스다.
이벤트는 뱅키스 CMA 최초신규 고객이 국내주식 월 100만 원 이상 거래, CMA 월말 잔고 10만 원이상 충족 시 최대 1만 원을 지급한다. 또한 CMA 퀴즈 이벤트를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CMA 체크카드는 발급 후 사용시 최대 0.3%의 캐시백으로 실수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최서룡 eBusiness본부장은 “투자의 기본이 되는 CMA를 통해 고객에게 합리적인 투자대안을 제공해 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고객들을 위해 CMA를 비롯한 다양한 금융투자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뱅키스 CMA 계좌가 없는 고객의 경우 ‘한국투자’ 앱에서 뱅키스 비대면 계좌 개설 후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