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단독 컬래버 ‘열려라 참깨라면’·‘진짬뽕만두’할인 판매

입력 2020-10-30 09: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열려라 참깨라면(4입)’ 2980원·‘진짬뽕 만두(396g*2)’ 엘포인트 회원가 7480원

(사진제공=롯데쇼핑)
(사진제공=롯데쇼핑)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롯데마트가 인기제품들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열라면’과 ‘참깨라면’을 조합한 ‘열려라 참깨라면’과, 라면과 만두를 결합한 ‘진짬뽕만두’를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라면 상품군 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 ‘열라면’과 ‘참깨라면’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진짬뽕만두’는 돼지고기, 오징어, 양배추, 양파 등 진짬뽕라면에 들어가는 재료를 만두에 넣어 만든 제품이다.

특히, 두 제품은 롯데마트에서 내부 직원 설문조사를 통해 콜라보에 적합할 것 같은 제품으로 선정했고, 지난 6월 해당 식품업체와 개발에 착수해 출시했다. 해당 제품 출시를 기념해 롯데마트 전 점에서 ‘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4입)’을 2980원에, ‘오뚜기 진짬뽕 만두(396g*2)’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1000원 할인된 7480원에 판매한다.

최근 패션과 식품 등에서 브랜드와 상품군의 영역을 넘나드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뜨고 있다. 실제로 롯데마트에서 지난 2월 한 영화를 통해 ‘짜파구리’라고 알려진 상품 각각의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약 50% 가량 신장했으며, 해당 식품 업체에서는 두 상품을 콜라보 한 제품을 출시해 한 달 간 약 7만 여개에 달하는 수의 제품을 판매했다.

이호철 롯데마트 가공식품팀장은 “최근 콜라보 상품의 인기에 발맞춰 맛과 재미를 더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추후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17,000
    • -1.09%
    • 이더리움
    • 4,766,000
    • +4.2%
    • 비트코인 캐시
    • 702,500
    • +3.23%
    • 리플
    • 2,058
    • +1.33%
    • 솔라나
    • 355,200
    • +0.4%
    • 에이다
    • 1,478
    • +8.44%
    • 이오스
    • 1,067
    • +3.09%
    • 트론
    • 294
    • +3.16%
    • 스텔라루멘
    • 686
    • +43.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700
    • +3.81%
    • 체인링크
    • 24,420
    • +12.59%
    • 샌드박스
    • 601
    • +19.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