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30일 열린 3분기 실적 콘퍼런스 콜에서 온라인 매출 비중에 대해 "전년 대비 온라인 포션이 전체적으로 30~50%까지 증가했다"라며 "이러한 상황은 당분간 지속될 것이고, 이에 따라 온라인 특화 제품, 온라인 마케팅 활동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LG전자는 30일 열린 3분기 실적 콘퍼런스 콜에서 온라인 매출 비중에 대해 "전년 대비 온라인 포션이 전체적으로 30~50%까지 증가했다"라며 "이러한 상황은 당분간 지속될 것이고, 이에 따라 온라인 특화 제품, 온라인 마케팅 활동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