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미리 크리스마스’ 마케팅 돌입…펜디 트리 조형물 설치

입력 2020-11-01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갤러리아)
(사진제공=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은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X-MAS 기프트 팝업스토어 등 11월부터 발 빠른 크리스마스 마케팅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매년 명품 브랜드와 크리스마스 조형물을 선보여왔던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와 손을 잡고 대형 샹들리에 트리 조형물을 선보인다. 샹들리에 트리 조형물은 11월 5일부터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 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기프트숍을 명품관과 광교에서 연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기프트숍의 테마는 ‘윈터 블룸(Winter Bloom)’ 이다. 갤러리아는 ‘추위 속에서도 활짝 핀 겨울 꽃이 지닌 희망’ 이라는 ‘윈터블룸’ 메시지를 현 코로나 시국에 맞춰서 기획했다. 이에 집콕족들을 겨냥한 상품들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갤러리아 시그니처PB ‘갤러리아 캐시미어’는 자택에서 1마일권 내에 착용되는 의복이라는 의미의 ‘원마일웨어’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잠옷처럼 편한 착용감과 함께 집 근처에서 편히 입을 수 있는 다채로운 라운지웨어세트와 캐시미어로 만든 니트 머플러, 타이트한 조직감의 자가드 패턴 스카프 등이 대표상품이다.

캐시미어 외에도 인테리어로 활용 가능한 개성 있는 오브제도 만나볼 수 있다. △패브릭 생활용품 브랜드 ‘호호당’과 협업하여 크리스마스 컬러를 옻칠로 입힌 윷놀이 세트, △특수용액이 담긴 병에 식물을 온전한 상태로 보존할 수 있는 ‘하비리움’, △리빙브랜드 ‘메누하’와 협업하여 사용 후 화병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플라워 디퓨져, △도예 브랜드 ‘어나더세라믹’으로 유명한 김하윤 작가와 협업한 디저트 커트러리세트와 플레이트가 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매년 명품 브랜드들과 협업한 트리와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라고 말하며 ”올해 역시 대형 샹들리에 크리스마스 트리 그리고 캐시미어에 특화된 크리스마스 기프트 샵 등으로 서울 크리스마스 명소로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534,000
    • -1.03%
    • 이더리움
    • 4,758,000
    • +3.48%
    • 비트코인 캐시
    • 728,000
    • +8.41%
    • 리플
    • 2,157
    • +7.47%
    • 솔라나
    • 360,600
    • +1.24%
    • 에이다
    • 1,550
    • +22.34%
    • 이오스
    • 1,088
    • +14.89%
    • 트론
    • 302
    • +8.63%
    • 스텔라루멘
    • 678
    • +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650
    • +7.38%
    • 체인링크
    • 24,310
    • +15.32%
    • 샌드박스
    • 584
    • +20.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