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롯데제과, 빼빼로 기획상품 10종 선봬

입력 2020-11-03 10: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기획 상품들을 선보였다.

3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이번 기획 상품은 총 10종으로 준비됐다. ‘빼빼로 프렌즈’ 캐릭터를 내세워 귀엽고 친근한 느낌을 준 것이 특징이다. ‘대형’, ‘실속형’, ‘롱형’ 등 크게 세 가지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대형’ 기획 상품은 빼빼로 8갑을 대형 상자에 담아 4배 크기로 키운 선물세트로 크런키, 아몬드, 초코 3종으로 구성됐다. ‘실속형’ 기획 상품은 3~5개의 빼빼로가 들어있어 대형 기획 상품보다는 상대적으로 작은 크기의 선물 세트다. ‘롱형’ 기획 상품은 크기가 큰 빼빼로가 들어 있는 제품이다. 낱개 과자의 모양이 일반 빼빼로보다 크고 굵다. 과자를 하나씩 낱개 포장하여 원통에 담은 ‘씨리얼 롱형 빼빼로’와 대형 크런키 빼빼로를 육각 상자에 담은 빅크런키가 있다.

롯데제과는 각 유통 채널과 공동 개발한 '콜라보 제품'도 준비했다. 농협에는 이천쌀을 사용한 우리쌀 빼빼로, 세븐일레븐에는 달고나 맛의 빼빼로와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이, CU에는 인절미맛 빼빼로와 래퍼 이영지를 전면에 내세운 제품이 있다. GS25에는 돼지바 컬래버 빼빼로와 텔레토비 빼빼로가 있다. 이마트에는 대형 팔각 케이스에 담은 크런키 빼빼로, 홈플러스에는 4종의 빼빼로를 2개씩 대형 케이스에 담은 골드 기획 제품이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584,000
    • +3.01%
    • 이더리움
    • 2,830,000
    • +1.51%
    • 비트코인 캐시
    • 490,800
    • +1.24%
    • 리플
    • 3,562
    • +5.48%
    • 솔라나
    • 198,800
    • +8.1%
    • 에이다
    • 1,103
    • +5.75%
    • 이오스
    • 740
    • -0.27%
    • 트론
    • 329
    • -1.5%
    • 스텔라루멘
    • 409
    • +1.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780
    • +0.22%
    • 체인링크
    • 20,640
    • +5.41%
    • 샌드박스
    • 418
    • +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