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4일 진행된 2020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마케팅 비용은 전체 매출의 10%를 넘지 않는 선을 기준으로 관리한다”며 “4분기에는 변동가능성은 있겠지만 3분기와 비슷한 수준의 마케팅 비용을 집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는 4일 진행된 2020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마케팅 비용은 전체 매출의 10%를 넘지 않는 선을 기준으로 관리한다”며 “4분기에는 변동가능성은 있겠지만 3분기와 비슷한 수준의 마케팅 비용을 집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