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영상 300만뷰 돌파

입력 2020-11-05 08: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청호나이스의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영상 ‘내가 지켜줄게요’가 유튜브 영상 조회 수 300만 뷰를 돌파했다.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의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영상 ‘내가 지켜줄게요’가 유튜브 영상 조회 수 300만 뷰를 돌파했다.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의 광고영상 ‘내가 지켜줄게요’가 유튜브 영상 조회 수 300만 뷰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세니타 광고는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가 주목을 받았다. 광고 기획 단계에서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매력이 한껏 돋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 제목처럼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가 맑고 투병한 물과 얼음으로 사용자들을 지켜준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한편 세니타는 유로와 저수조까지 강화된 살균기능이 특징인 제품이다. 전기 분해 살균수가 물이 흐르는 유로를 따라 저수조 내부까지 유입돼 살균하는 방식으로 정수 시스템에 전기 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을 장착했다. 또 기존 자사필터 대비 정수량을 약 40% 증대시킨 AT필터를 적용, 언제든 풍부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청호나이스는 오는 22일까지 세니타 CM송 ‘내가 지켜줄게요’ 따라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래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업로드 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총 10명에게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임영웅 미니 배너와 포토엽서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283,000
    • +3.69%
    • 이더리움
    • 5,047,000
    • +8.37%
    • 비트코인 캐시
    • 717,500
    • +4.06%
    • 리플
    • 2,067
    • +5.51%
    • 솔라나
    • 332,500
    • +3.07%
    • 에이다
    • 1,404
    • +5.56%
    • 이오스
    • 1,136
    • +2.99%
    • 트론
    • 278
    • +2.21%
    • 스텔라루멘
    • 687
    • +9.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100
    • +3.82%
    • 체인링크
    • 25,390
    • +5.05%
    • 샌드박스
    • 864
    • +0.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