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6일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8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요금제를 선택하는 비중은 여전히 80% 내외"라고 밝혔다. 이는 중저가 5G 요금제 출시 영향에 관한 질문에 대한 답변이었다.
다만, "중저가 5G 요금제 출시로 중저가 가입자 비중이 증가했다"며 "새 요금제 출시로 가입자당평균매출(ARPU) 하락에 대한 부담이 있지만, 5G 고객 기반이 넓어져 가입자 확대를 통한 매출 증대 효과가 더 클 것"이라고 설명했다.
KT가 6일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8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요금제를 선택하는 비중은 여전히 80% 내외"라고 밝혔다. 이는 중저가 5G 요금제 출시 영향에 관한 질문에 대한 답변이었다.
다만, "중저가 5G 요금제 출시로 중저가 가입자 비중이 증가했다"며 "새 요금제 출시로 가입자당평균매출(ARPU) 하락에 대한 부담이 있지만, 5G 고객 기반이 넓어져 가입자 확대를 통한 매출 증대 효과가 더 클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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