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돌파

입력 2020-11-11 09: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청호나이스의 바닥 띄운 ‘공기청정기 뉴히어로’ 유튜브 영상 조회 수가 업로드 2주 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의 바닥 띄운 ‘공기청정기 뉴히어로’ 유튜브 영상 조회 수가 업로드 2주 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바닥 띄운 ‘공기청정기 뉴히어로’ 유튜브 영상 조회 수가 업로드 2주 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 공기부터 집중 케어해야 진정한 실내 공기 질이 개선된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이다. 바닥으로부터 약 10cm 띄워 하부흡입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됐다.

100만뷰를 돌파한 ‘영웅의 실체를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은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하부흡입 기능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특히 실험을 통해 바닥 공기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쉽게 표현했다.

해당 영상은 2주라는 짧은 기간 동안 100만뷰를 달성했다. 또 약 600여 개의 댓글 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해당 영상은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뉴히어로가 바닥에서 뜬 이유 확실하게 알았네요’, ‘획기적인 발상이다’, ‘광고가 이미지만 앞세우지 않고 자세한 설명까지 곁들여서 더 신뢰가 갑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실내 바닥 공기의 중요성을 많은 소비자가 인식했으면 하는 바람에 제작한 영상이 많은 공감을 일으킨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더욱 필요한 혁신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뒤늦게 알려진 '아빠' 정우성…아들 친모 문가비는 누구?
  • ‘특허증서’ 빼곡한 글로벌 1위 BYD 본사…자사 배터리로 ‘가격 경쟁력’ 확보
  • [식물 방통위] 정쟁 속 수년째 멈춤…여야 합의제 부처의 한계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700,000
    • -0.21%
    • 이더리움
    • 4,672,000
    • -1.33%
    • 비트코인 캐시
    • 714,000
    • +0.35%
    • 리플
    • 1,989
    • -3.07%
    • 솔라나
    • 351,700
    • -1.04%
    • 에이다
    • 1,421
    • -4.82%
    • 이오스
    • 1,172
    • +10.05%
    • 트론
    • 291
    • -1.36%
    • 스텔라루멘
    • 748
    • +4.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550
    • -0.67%
    • 체인링크
    • 25,010
    • +2.71%
    • 샌드박스
    • 1,065
    • +74.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