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가 프리미엄 샐러드 전문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 배달 전문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동원그룹 각 계열사가 직접 생산하고 품질을 관리한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샐러드를 전문 취급하는 카페 브랜드다. 동원산업, 동원그룹의 농업합작법인 '어석'이 기른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브랜드 '청미채' 등 국내 농수산식품 기업들이 공수한 다양한 재료로 샐러드를 만든다.
동원홈푸드는 배달 서비스 수요 증가 흐름에 발맞춰 ‘크리스피 프레시 딜리버리 서초점’을 오픈했다. 내부 식사와 방문 포장이 불가능하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잇츠 등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주문할 수 있다. 신선한 프리미엄 샐러드를 가정이나 직장 등 원하는 곳에서 언제든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크리스피 프레시 딜리버리 서초점은 인기 메뉴인 ‘연어 포케’와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비욘드미트’의 100% 식물성 고기를 활용한 ‘비욘드미트 타코볼’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샐러드 메뉴를 제공한다. 신선한 착즙주스, 스무디, 데일리 요거트컵 등 각종 음료도 함께 판매한다.
동원홈푸드는 앞서 5월 서울 합정역 인근 크리스피 프레시 1호점을 연 데 이어, 배달 전문 오프라인 매장을 이번에 처음 선보였다. 크리스피 프레시 합정점도 최근 인근 지역에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편, 동원홈푸드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잇츠 등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크리스피 프레시 딜리버리 서초점’을 이용하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종합비타민 ‘GNC 비타스틱’을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12일부터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