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바이오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은 14일,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인 ‘셀블룸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을 롯데홈쇼핑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동구바이오제약이 전문 제약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셀블룸은 3D 줄기세포 배양액과 자연유래 성분인 용과, 범부채꽃, 병풀추출물 등의 고기능성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재생, 탄력, 미백 등을 목적으로 만든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이다. 해당 브랜드는 장윤주를 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셀블룸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은 단백질과 성장인자를 함유한 3D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하여 주름 탄력, 진피치밀도, 보습 등이 개선되어 피부 노화 감소 및 마스크의 일상착용으로 손상된 피부를 재생하는 등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한다. 특히 다량의 피부 속까지 안전하고 빠르게 전달해 주는 리포좀 기술과 피부전문 임상기관을 통한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E-커머스, H&B스토어 및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이번 홈쇼핑 론칭을 비롯해 국내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필리핀, 중국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셀블룸’은 중남미 지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구바이오제약 측은 “자사의 독보적인 ‘피부과 전문의약품’, 줄기세포 추출 의료기기 ‘SmartX’,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블룸’을 연계해 국내 입지 강화와 아시아와 중남미를 필두로 세계시장에 자사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브랜드를 전파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