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광고주 맞춤형 신규 광고 상품 출시

입력 2020-11-12 11: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메조미디어)
(사진제공=메조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가 광고주 맞춤형 모바일 및 동영상 신규 광고 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광고 상품은 모바일 광고 플랫폼 ‘맨플러스(MAN PLUS)’와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시그널 플레이(SIGNAL PLAY)’를 통해 집행할 수 있다. 사용자의 플랫폼 이용 행태에 따른 접근성을 고려, 광고 반응률과 연계해 효율을 강화했다.

신규 광고 상품은 총 3종이다. ‘뉴맨 네이티브’는 광고주가 보유한 최소한의 정보로 광고 소재를 자동으로 최적화하는 서비스다. 일부 소재와 텍스트를 사용해 여러 가지 광고 소재를 자동으로 만들 수 있다.

게임 앱 다운로드 전 사전 체험을 통해 인지도 및 다운로드 확률을 높이는 ‘시그널플레이어블’도 출시됐다. 사용자가 앱 다운로드 전 HTML5로 짜인 미니게임을 체험, 각인 효과를 유도할 수 있다.

동영상 종료 후 광고 클릭 영역을 확장해 클릭률을 높인 ‘엔드카드’도 있다. 유튜브 등 특정 동영상 소재를 보유하고 있는 광고주라면 별도의 광고 제작 과정 없이 타 플랫폼에도 이미지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메조미디어는 타게팅 고도화를 위해 SK플래닛이 보유한 1.3억 개의 비식별 오디언스 데이터를 연동한다는 방침이다. 메조미디어 관계자는 “데이터 연동이 완료되면 국내 최대 오디언스 데이터 커버리지인 약 2억 개의 데이터를 활용해 더욱 정교한 타게팅 광고를 집행할 수 있게 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조미디어는 이번 광고 상품 출시에 맞춰 고객사를 위한 4분기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90,000
    • -1.13%
    • 이더리움
    • 4,762,000
    • +4.11%
    • 비트코인 캐시
    • 705,500
    • +3.67%
    • 리플
    • 2,073
    • +2.32%
    • 솔라나
    • 355,600
    • +0.4%
    • 에이다
    • 1,487
    • +8.7%
    • 이오스
    • 1,068
    • +2.3%
    • 트론
    • 296
    • +4.23%
    • 스텔라루멘
    • 699
    • +46.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100
    • +4.13%
    • 체인링크
    • 24,460
    • +13.08%
    • 샌드박스
    • 611
    • +21.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