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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은 13일 진행된 2020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3분기 전통적 비수기임에도 중국 커머스 시장이 광군제에 대비한 B2B가 크게 증가해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방식과 판매층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며 "미국 내 코로나19 확산과 대선 등 사업적 불확실성이 높지만 이미지 검색 솔루션 등을 통해 사업 경쟁력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입력 2020-11-13 09:22
NHN은 13일 진행된 2020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3분기 전통적 비수기임에도 중국 커머스 시장이 광군제에 대비한 B2B가 크게 증가해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방식과 판매층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며 "미국 내 코로나19 확산과 대선 등 사업적 불확실성이 높지만 이미지 검색 솔루션 등을 통해 사업 경쟁력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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