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냉동빵 브랜드 '생생빵상회' 3종 출시

입력 2020-11-13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제과가 냉동빵 브랜드 ‘생생빵상회’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핫도그 파이’와 ‘쫀득 크림 치즈볼’, ‘쫀득 호박 단팥볼’ 총 3종이다. △‘생생빵상회 핫도그 파이’는 돈육 함량이 높은 소시지가 들어있다.△‘쫀득 크림 치즈볼’은 체다치즈 반죽의 생지 형태를 굽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쫀득 호박 단팥볼’은 타피오카 전분과 호박 분말을 사용했고, 반죽 속에 단팥이 들었다. 이번 3종은 전부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에어프라이어, 광파오븐 등에 10~15분 동안 조리하면 된다.

롯데제과는 냉동빵의 성수기인 겨울을 앞두고 신제품 3종을 추가, 제품군을 15종으로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온라인몰 옥션에서 ‘생생빵상회’ 기획전을 전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도 준비 중이다.

한편 ‘생생빵상회’는 올 1월 발매 이후 한 달 만에 3만 개가 팔렸고, 당시 옥션 베스트 식품 부문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올 10월까지 약 32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라스트 미션으로 돌아오는 톰 크루즈…육해공 넘나드는 톰형의 '탈 것'은 [셀럽의카]
  • 비트코인, 금리 인하 시그널 없자 횡보…리플은 SEC와 합의 기각되며 급락 [Bit코인]
  • 단독 인사 전략 손보는 우리은행…정진완 式 지역 맞춤형 인사 전략 가동
  • 대선 패션왕?…유세복에도 '전략' 숨어있다 [왕이 될 상인가]
  • 美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 털렸다⋯해킹 피해 복구 금액 무려
  • ‘셀코리아’ 외국인 9달째 한국 주식 발 뺀다…지난달 13조 넘게 순매도
  • 러닝화 시장 1조 원 돌파…유통업계, MZ ‘러닝족’ 공략 더 빨라져
  • 화장품ODM 투톱, 2세 승계 본궤도 올랐지만⋯불안한 ‘경영시계’ 예의주시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5.16 14:5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385,000
    • +1.38%
    • 이더리움
    • 3,648,000
    • +0.66%
    • 비트코인 캐시
    • 563,000
    • +1.26%
    • 리플
    • 3,416
    • -3.15%
    • 솔라나
    • 243,600
    • -0.33%
    • 에이다
    • 1,106
    • -0.18%
    • 이오스
    • 1,168
    • +7.16%
    • 트론
    • 389
    • +0.78%
    • 스텔라루멘
    • 419
    • -0.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150
    • -1.14%
    • 체인링크
    • 23,020
    • -1.33%
    • 샌드박스
    • 460
    • -4.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