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빙그레우스 왕위 즉위 기념 굿즈 출시"

입력 2020-11-16 09: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바나나맛우유 세안밴드·극세사 실내화·무릎담요 등 생활용품 카카오톡 커머스로 판매

(사진=빙그레)
(사진=빙그레)

'빙그레우스' 굿즈가 마침내 출시됐다.

16일 빙그레는 빙그레우스의 왕위 즉위 기념으로 굿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나나맛우유 왕관을 모티프로 한 세안밴드(9900원)와, 무릎담요(1만4900원), 극세사 실내화(1만1900원), 한정수량으로 출시한 빙그레우스 원통형 쿠션(5만4900원) 등 생활용품으로 구성됐다. 집콕 3종세트인 세안밴드, 무릎담요, 실내화는 2만9900원에 판매된다. 구매조건에 따라 빙그레우스 스티커와 포토 카드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빙그레우스 굿즈는 16일부터 카카오톡 커머스로 살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빙그레우스 굿즈 출시 요구가 빗발치면서 다양한 굿즈 제품에 대한 기획하던 중 겨울철과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좀 더 실용적인 제품을 처음으로 내놓게 됐다”라며 “이번 굿즈 판매의 동향을 살펴보고 향후 추가 굿즈 개발 등 빙그레우스의 세계관을 지속해서 넓혀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빙그레우스는 빙그레의 기업 인스타그램 홍보 계정이다. 빙그레는 지난 2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빙그레우스 더 마시스’에 이어 ‘투게더리고리 경’, ‘옹떼메로나브루쟝’ 등 자사 제품을 캐릭터화한 마케팅으로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490,000
    • -0.66%
    • 이더리움
    • 4,038,000
    • -0.66%
    • 비트코인 캐시
    • 495,000
    • -1.49%
    • 리플
    • 4,150
    • +0.19%
    • 솔라나
    • 284,400
    • -2.9%
    • 에이다
    • 1,167
    • -1.1%
    • 이오스
    • 949
    • -2.77%
    • 트론
    • 366
    • +2.23%
    • 스텔라루멘
    • 522
    • -0.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900
    • +1.1%
    • 체인링크
    • 28,430
    • -0.35%
    • 샌드박스
    • 592
    • -1.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