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 브랜드 '시프트', 크리스마스 맞아 '샤워에센스 업사이클링 한정판 에디션' 출시

입력 2020-11-16 10: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샤워 브랜드 '시프트'(SHIFT)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샤워에센스 업사이클링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샤워에센스 업사이클링 한정판 에디션'은 시프트의 인기 제품인 SHIFT i 샤워에센스 ‘앨리스’와 ‘그라스’ 향기와 전용 샤워기 헤드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업사이클링(Up-cycling) 개념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한정판 에디션 패키지 내부에는 루돌프와 크리스마스 장식 요소가 인쇄되어 있고, 나무 집게와 끈이 동봉되어 소비자들이 직접 가랜드를 만드는 DIY(Do It Yourself)로 활용할 수 있다. 패키지 상자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만들어 재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 블루워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해당 제품 판매 금액의 10%가 국제 구호 기구를 통해 식수 위생 사업에 기부된다. 시프트는 지난 4일 깨끗한 물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판매 금액의 일부를 식수 위생 사업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 ‘블루워터 프로젝트’를 시작한 바 있다.

시프트 관계자는 “한정판 에디션의 업사이클링 패키지에는 따뜻한 나눔과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았다”면서 “업사이클링 개념을 도입한 한정판 에디션을 시작으로, 시프트와 소비자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선한 가치가 지속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시프트 '샤워에센스 업사이클링 한정판 에디션'은 오는 16일부터 시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700,000
    • +1.43%
    • 이더리움
    • 2,828,000
    • +0.78%
    • 비트코인 캐시
    • 499,100
    • +2.48%
    • 리플
    • 3,556
    • +4.13%
    • 솔라나
    • 195,900
    • +5.49%
    • 에이다
    • 1,087
    • +2.26%
    • 이오스
    • 735
    • -1.34%
    • 트론
    • 326
    • -0.91%
    • 스텔라루멘
    • 405
    • -1.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60
    • -0.24%
    • 체인링크
    • 20,430
    • -1.64%
    • 샌드박스
    • 416
    • +0.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