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이오닉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BTS 등 출연

입력 2020-11-17 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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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에게 세상을 변화시킬 힘 있다는 메시지 전달…내년 아이오닉5 출시 앞두고 인지도 확대 추진

▲현대자동차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힘과 책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 중인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캠페인 “I'm in charge(아임 인 차지)” 메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힘과 책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 중인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캠페인 “I'm in charge(아임 인 차지)” 메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힘과 책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 중인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캠페인 “I'm in charge(아임 인 차지)” 메인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현대차와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함께한 유명인, 인플루언서가 출연했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활동을 보여줌으로써 “우리 모두가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힘과 책임이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아이오닉 브랜드가 추구하는 미래 비전을 표현했다.

메인 영상은 “세상을 바꿀 수 없다는 사람들의 말, 우리는 믿지 않습니다”라는 화두로 시작한다. 나 혼자가 아닌 전 세계 모두의 움직임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뉴욕에서 활동하는 대표적인 친환경 디자이너 마리아 코르네호(Maria Cornejo)가 출연해 자연 친화 소재를 활용한 의상을 입은 모델을 배경으로 “패션을 통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라는 내용을 보여준다.

영상에 등장하는 영국의 유명 환경운동가이자 탐험가인 데이비드 드 로스차일드(David De Rothschild)는 “자연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때”라며 기후 변화로 인한 지구의 환경 문제에 대한 위기감을, 방탄소년단(BTS)은 “우리 모두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할 수 있다”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고, 미국 CNN, 영국 BBC, 영국 피카딜리 옥외광고 등 주요 글로벌 미디어 채널에서도 동시에 송출된다.

현대차는 이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드인지도 확보와 아이오닉 철학이 반영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활동을 연계해 내년 공개될 아이오닉5의 기대감 형성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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